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총 50부작을 끝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입니다.
줄거리
헤어진 남자의 아이 ‘진짜’를 갖게 된 오연두는 미혼모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진짜’의 주치의 였던 비혼주의자 공태경은 원치 않던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 둘은 ‘진짜’의 아빠를 공태경이라며 가족들을 속이고 가짜 예비부부가 되는데 합의합니다. 과연 이들은 들키지 않고 아슬한 계약 로맨스를 끝까지 지킬 수 있을까요?
주요 등장인물
오연두는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강사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던 중 혼전임신을 해버리며 새로운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공태경은 산부인과 전문의로 재벌 집 셋째 아들인 그는 비혼 주의자였으나 오연두를 만나고 나서 바뀌게 됩니다.
장세진은 NX그룹 비서실장으로 회장 일가의 신임을 받는 인재인 그녀는 과거 금수저였던 시절로 돌아가기 위해 공태경과 결혼하려 합니다.
오연두의 전 남자친구인 김준하는 장세진을 만나게 되면서 변심하게 됩니다. 하지만 뒤늦게 오연두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어떻게든 재결합하고 아이를 되찾으려고 합니다.
48회 줄거리 및 49회 예고
지난주 방영했던 48회에서 준하는 한국을 떠나기전 마지막으로 하늘이와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했습니다. 하늘이와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아무 일도 없이 마무리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연락도 되지 않은 채 하늘이를 데리고 사라지며 끝이 났습니다.
9월 9일 토요일인 오늘 49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49회 예고에서는 가족들 모두가 하늘이를 찾으러 다니고 준하는 한국을 떠나기 전 친양자입양동의를 하게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2회 만을 남겨둔 지금 과연 마지막 반전이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후속작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작으로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으로 배우 유이, 하준, 고주원 등이 출연하게 됩니다.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했던 딸 효심이는 자신을 힘들게 한 가족들에게서 벗어나고 가족 또한 효심이의 희생에 기생하지 않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시청률이 저조했던 KBS2 주말드라마의 자존심을 다시 회복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