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후속작으로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이 9월 25일에 첫 방송되었습니다.
아래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인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대한 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촬영지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정보
편성 : tvN 월화 오후 8시 50분
스트리밍 : TVING
출연진 : 려운, 최현욱, 설인아, 신은수
총 부작 : 16부작
줄거리 :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코다(CODA) 소년 은결(려운)이 1995년 과거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최현욱)를 만나 함께 밴드를 하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장인물
은결(려운)
어른스럽고 의젓하고 성실한 은결은 가족 중 유일하게 소리를 듣고 말을 할 수 있는 코다입니다. 그래서 어렸을 적부터 수어를 배웠으며 가족들의 전담 통역사입니다. 그런 그에게 또 다른 언어가 있습니다. 바로 음악입니다. 어린 시절 비바 할아버지를 만나 음악이라는 세상에 눈을 뜨게 됩니다.
이찬(최현욱)
하숙집을 하는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이찬은 모든 게 긍정적으로 해석합니다. 세경을 처음 본 순간 반하게 되지만 그녀의 계속되는 거절 합니다.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한 달 뒤에 있는 학교 축제에 밴드 공연을 한다며 거짓말을 하게 되고 밴드를 결성하기 위해 투지를 불태웁니다.
최세경(설인아)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소문난 얼짱 예고생입니다. 첼로를 전공하던 그녀는 줄리아드 예비학교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고 유학을 가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유학 간 그녀가 딴 사람이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윤청아(신은수)
차갑고 도도한 청아는 피아노 제조회사를 운영하는 아버지와 성악을 전공한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농인으로 태어났습니다. 새엄마의 학대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지만 그래도 당당합니다. 그런 그녀 앞에 두 명이 소년이 나타나게 됩니다.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현재 5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과연 1995년으로 간 은결은 과거를 바꿔놓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